본문 바로가기
Team Project/교내 동아리 관리 플랫폼

[전체] 04 부서별 진행 상황 공유 / 동아리 멘토 결정 (23.05.20)

by Orangetasteboy 2023. 5. 20.

장소

충북대학교 NH관 202호

참석 인원

김민수, 김범규, 김예림, 문상원, 윤서영, 이지원, 박순영, 변규진, 서보영, 이상현, 조현호, 황유림 (12명)

담당 서기 - 변규진

회의 안건

  • 부서별 진행 상황 공유
  • 역할 분담
  • 탈퇴 규정
  • 동아리 멘토 결정

회의내용

  • 부서별 진행 상황 공유
    • 프론트 팀 - 디자인 팀에게 받은 디자인을 토대로 홈 화면 개발 진행중, 31일까지 완성하는 것이 목표
    • 디자인 팀 - 화면 별로 난이도와 내용이 상이하므로, 각 기능과 화면 별로 계획을 상세하게 세움, 6월부터 더욱 자세한 부분들을 만들어갈 계획
    • 기획 팀 - 다음주 금요일(23.05.26)까지 모든 기능과 화면 구성을 픽스하는 것이 목표, 기능들의 모호함을 구체적으로 정해야함.
    • 백엔드 팀 - DB와 프론트 엔드의 개발이 어느 정도 진행되어야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터디가 잠시 중지된 상태, 팀원들간의 일정 조율 필요
    • DB팀 - 다양한 DB를 활용해야 하므로 기본적인 DB를 다뤄보는 스터디를 진행하였고, 이제 설계 부분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
  • 역할 분담
    • 부서 내의 회의록 관리와 출석 체크, 장소 대여 등의 역할을 분담할 필요성이 있음.
    • 전체 정기 회의와 전체 정기 스터디의 출석 체크와 장소 대여 등을 전담할 인원을 정할 필요성이 있음.
    • 충북대학교 취업지원본부 멘토링 홈페이지의 활동 보고에 활동 내용을 올리는 업무는 각 부서의 서기가 회의록을 작성한 이후, 활동 보고를 업로드하기로 함.
    • 각 부서장이 해당 부서의 활동 보고가 업로드가 되었는지 확인
    • 전체 서기, 관리 - 서보영, 윤서영, 이지원이 번갈아 가며 담당
    • 총무 - 조현호 담당
  • 탈퇴규정
    • 변경사항을 문서화하여 공지
    • 참고사항의 발표자료 확인
  • 멘토
    • 카카오페이 김민수 멘토님으로 다수결로 결정

참고사항

  • PPT 자료


회의 사진

댓글